Skip to main content

케이웨더,케이옥션 수익실현.

새벽에 번개가 몇시간동안 번쩍 거리더니 비는 그렇게 오지 않았습니다.
번개가 치고 소리가  좀 지나서야 들리는걸로 봐서 조금 떨어진 곳에서 번개가 친듯 합니다.

 

그로인해 창문을 다 닫고 잤는데, 의외로 에어컨을 틀지 않았음에도 시원했습니다.

아침에 뉴스를 보니 역시나 번개를 친듯한 지역에선 비가 제법 내렸나 봅니다.


비가 시원하게 내린 후라서인지 오후 3시정도까지는 제법 깨끗하고 시원한 날씨라 생각했는데,  4시쯤되니 갑자기 구름이 끼더니 습도가 무지 높아지네요.

이게 갑자기 습도가 확 높아졌는데, 온도는 그렇게 높지 않음에도 습도가 높아지니 살짝 불쾌지수가 높아지는듯 합니다.


금방이라도 비가내릴듯 하더니 조금전 하늘을 보니 달이 환학 떠 있습니다.

현재 시간은 밤 10시 반쯤 지나고 있습니다.


금일 케이웨더,케이옥션 2종목이 수익실현 되었습니다.
그러나 일별 수익률은 오늘도 손실입니다.

7월달 경우 이제 거래일이 몇일 남지 않았는데,  플러스의 수익률로 마감될지 모르겠으나 쉽지 않을 듯 합니다.


케이옥션 수익실현

케이웨더

케이옥션은 +10%, 케이웨더는 +12% 정도로 수익실현되었습니다.

2계좌에서 각각 1종목씩 수익실현되었는데, 에상한 목표가에 익절되었다 생각합니다.


 

보유한 종목을 예약매도 걸어놓고, 관심둘 만한 종목을 찾아본다고 차트를 둘러보았는데, 금새 1시간은 흘러가버리네요.

 

 

지금 현재 날씨는 보니 체감온도가 33도라고 하는데,  엊그제부터인가 밤이 되어도 열기가 식지가 않습니다.

이는 아침까지도 이어질때도 있는데, 아파트 고층에 있어 바람이 잘 통함에도 이 정도인데,주택은 더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환하게 달은 떠 있는데, 습도는 높고, 어제처 럼 바람도 부는것도 아니라 더 후덥지근하게 느껴집니다.

주말쯤에 태풍이 온다고 하는데 7월은 이렇게 흐리고 비오는날이 많은 날로 지나가려나 봅니다.

 

제대로 된 쨍쨍한 햇볕을 본지가 언제인지?
날씨가 쨍쨍하다가도 갑자기 먹구름이 껴서 비가 올듯한 날씨로 변하는게 이젠 익숙해질 듯 합니다.
아열대 기후로 변한다고 하는데, 그 문턱에 들어서고 있는게 아닌가 싶네요.

 

이렇게 햇빛보기가 어려운 날이 많으면 농작물 결실에도 좋지 않울 듯 한데,  과일이나 채소값이 금값이 되지 않기를 바래봅니다.